작년에 '이것' 못 사서 울었어요.. 아직 8월인데 패딩을 사야 하는 이유
[E·LAND X 이랜드몰·키디키디]
🎀 아직 8월인데 패딩을 사라고?
맞아요, 지금은 한여름이에요. 하지만 현명한 부모님들은 이미 알고 계시죠. 겨울 아우터는 여름에 준비해야 한다는 사실을요. 혹시 이유를 아시나요?
첫 번째, 가격 때문이에요. 추위가 시작되면 아우터 가격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아요. 특히 좋은 품질의 키즈 아우터는 10만원을 훌쩍 넘기는 경우가 많죠. 두 번째, 선택권 때문이에요. 겨울이 되면 인기 상품은 이미 품절, 남은 건 사이즈나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는 상품들뿐이에요.
한창 자라는 아이들은 작년 옷이 맞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매년 새로 사야 하는 부담이 클 수밖에 없어요. 하지만 착한 가격에, 따뜻하고 예뻐서 정말 많은 부모님들에게 사랑받아온 아우터가 있다면 어떨까요?
🎀 바로 스파오의 '키즈 푸퍼'예요.
Chapter 1
23억 매출의 주역, 스파오 키즈 푸퍼
'푸퍼'는 영어로 '복어'예요. 겨울 재킷의 푹신한 모양새가 배가 부푼 복어를 닮아 있어 붙여진 이름이죠. 최근 패션계에서는 패딩보다 푸퍼라는 용어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스파오 키즈 푸퍼는 지금까지 파스텔 푸퍼와 베이직 푸퍼 합계 23억 원 매출을 기록했어요.
이는 단순한 숫자가 아니라, 수많은 부모님들이 선택하고 인정한 결과죠.
🎀 그렇다면 왜 이렇게 사랑받을까요?
바로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했기 때문이에요.
‣ 몸판에는 덕다운(솜털 80 : 깃털 20) 충전재를 채워 볼륨감이 있어요.
‣ 소매에는 3MIX SOFT 웰론을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화를 동시에 구현했어요.
‣ 필파워 600의 프리미엄 소재로 효과적인 체온 유지가 가능하죠.
Chapter 2
고객의 의견이 더해진 '역시즌'
8월 11일 시작되는 '아우터 오픈런 특가'에서는 특별한 변화를 시도했어요.
❶ 인기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들이 원하는 후드 타입을 이랜드몰·키디키디에서 단독 출시하기로 결정한 거예요.
❷ 지난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파스텔 푸퍼는, 오로라핑크/오로라민트/오로라퍼플까지 새로운 컬러를 추가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답니다.
‣ 빛에 따라 은은하게 빛나는 오로라민트 컬러는 무려 이랜드몰·키디키디 단독 발매랍니다.
🎀 이번에 깜짝 오픈하는 4가지 스타일의 푸퍼를 공개할게요.
❶ 파스텔 푸퍼 (다운) SPJDF4TKG1
❷ 파스텔 퍼 탈착 후드 푸퍼 (다운) SPJDF4VKG1
❸ 베이직 푸퍼 (다운) SPJDF4TKU1
❹ 베이직 후드푸퍼 (다운) SPJDF4TKU3
Chapter 3
실용성까지 꽉 챙긴 디테일
🎀 스파오 키즈 푸퍼의 진짜 매력은 실용적인 디테일에 있어요.
‣ 안감 네임 라벨은 단체 활동이나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아이 옷이 섞이는 걱정을 덜어줘요. 작은 디테일이지만 실생활에서 정말 유용한 기능이죠.
‣ 밑단 스트링을 사용하면 겨울철 따뜻하게 조여서 크롭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허리 안쪽 스트링으로 허리라인을 잡아주면 러블리한 실루엣도 완성되죠.
‣ 퍼 탈착 후드 디자인은 더욱 특별해요. 후드의 퍼를 취향에 따라 붙였다 뗐다 할 수 있어서, 풀 퍼부터 깔끔한 후드까지 2가지 연출이 가능해요.
Chapter 4
미리 준비하는 겨울
🎀누적 23억 판매된 제품!
매번 런칭 후 완판되는 상품인만큼
미리 준비하시길 바랄게요 :)
여름에 겨울 준비, 현명한 선택이에요. 겨울철이 되면 좋은 푸퍼는 이미 품절되거나 가격이 올라있을 거예요. 23억 매출을 기록한 스파오 키즈 푸퍼로 올겨울 아이의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미리 준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