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 로엠, 2025 봄 시즌 캠페인 공개
2025년 1월 24일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5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오늘(24일) 밝혔다.
로엠은 올해부터 프렌치 무드를 담은 감도 높은 화보를 선보인다. 특히, 강점을 갖고 있던 기존 비즈니스 라인과 함께,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일상적으로 입을 수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유럽 수입 소재를 도입해 아우터를 중심으로 전반적인 제품 품질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그 첫 시작으로 공개된 이번 캠페인은 'tastes'를 콘셉트로, 화보를 통해 따뜻한 봄의 한 장면을 그리며 ‘내가 좋아하는 것’에 대한 섬세한 시선을 표현했다.
봄 시즌 대표 상품으로는 트위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핑크, 옐로우 등 봄을 알리는 화사한 컬러와 뉴트럴 컬러를 조화롭게 매치해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이 외에도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민소매 블라우스, 케이블 패턴의 가디건 등 다양한 제품들로 화보를 구성했다.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매일 입기 좋은 ‘올데이 가디건’이 있다. 베이직한 컬러 구성, 탄탄한 소재로 제작되어 보풀 걱정 없이 오래 입을 수 있다. 브이넥과 라운드넥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이번 시즌부터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고 말하며, "특히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을 확대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엠의 새로운 캠페인은 1월 24일과 2월 10일 두 차례에 걸쳐 출시되며,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로엠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