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가정의 달 기념 ‘패밀리 여행’ 기획전 선봬
2025년 4월 27일
가정의 달 기념 ‘패밀리 여행’ 기획전 선봬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 12곳 출시… 지역별 특색 담은 콘텐츠 풍성”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별 특색을 담은 ‘패밀리 여행’ 기획전을 5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패밀리 여행 기획전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각 지점별 인기 콘텐츠 또는 인근 관광지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은 켄싱턴호텔 4곳(여의도·평창·설악·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8곳(설악밸리·설악비치·가평·충주·지리산하동·지리산남원·경주·서귀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지점별 패키지 구성과 투숙 기간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격은 1박 기준 11만 9,900원(세금포함/켄싱턴호텔 설악)부터다.
대표적으로 강원 지역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평창은 ‘평창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이용권, ▲인근 관광지 입장권 (대관령 하늘목장· 대관령양떼목장· 국립한국자생식물원· 월정사 차량 1대 무료 주차권 중 택1) 2인 등 혜택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5월 투숙객에게 관광지 입장권 1인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 이랜드파크_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_전경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출시한 ‘가족 고성 힐링여행’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척산온천 휴양촌 이용권, ▲통일전망대 입장권2인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리조트 내 카페와 리테일 매장 ‘케니몰’에서 이용 가능한 1만원 상당의 기프트 바우처가 제공되며, 월~목요일 투숙 시 조식 뷔페 1인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제주 지역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제주 올레’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인근 관광지 입장권(천지연폭포·정방폭포·천제연폭포·주상절리대·용머리해안·산방산 중 택1) 2인, ▲렌터카 50% 혜택가 제공 등이다. 5월 투숙 시 조식 뷔페와 관광지 입장권 1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예약 시 사전에 안내된 이메일로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보내면 체크인 시 배정된 객실에 편지를 비치해주는 특별 서비스도 운영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가족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지점별 특색을 살린 패키지를 중심으로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춰 각 지점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연관 콘텐츠